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

상품문의

상품문의
번호 상태 문의 작성자
27742 답변대기
kko4***
조회수 0
27741 답변완료
7512***
조회수 0
27740 답변완료
6676***
조회수 0
27739 답변완료
kko4***
조회수 0
27738 답변완료
kko4***
조회수 0
27737 답변완료
안녕하세요쿠팡에서 제품보다가 여기가 더 저렴해서 리씽크몰에서 구매햇는데 여기나 쿠팡이나 똑같은 새제품인거죠?궁금한게 쿠팡문의에선 as를 위니아로 접수하라고 하고여기선 리씽크로 접수하라는데 뭐가 맞는건가요?또 메이커스워런티는 무슨뜻인가요?
kko4***
조회수 0
27736 답변완료
kko4***
조회수 0
27735 답변완료
팔찌2개구매했는데...1개를 환불요청했는데... 깜감무소식이네요.고객센터로전화해도 안받고,,폰번남겼는데 연락도없고 어떻게 하자는건지.............
kko4***
조회수 0
27734 답변완료
arir***
조회수 0
27733 답변완료
7199***
조회수 0
27732 답변완료
1268***
조회수 1
27731 답변완료
kko4***
조회수 0
27730 답변완료
kko3***
조회수 1
27729 답변완료
kko2***
조회수 1
27728 답변완료
2816***
조회수 0
27727 답변완료
kko2***
조회수 2
27726 답변완료
주문한게 액티브1 SM-T365 제품입니다.오늘온 제품은 액티브2 SM-T395N 으로보내주셧습니다. 제품 교환부탁드립니다.
kko4***
조회수 1
27725 답변완료
kko4***
조회수 1
27724 답변완료
kko4***
조회수 1
27723 답변완료
4311***
조회수 1

비밀번호 확인

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현재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 확인
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